2천만번 클릭 내구성 일본 옴론스위치 채용 ROG Gladius 마우스

마우스의 사용에 있어 기본적인 동작은 클릭이라고 할수 있을것입니다. 이러한 클릭과 밀접하게 연관된 마우스 부품이 바로 스위치라고 하겠습니다.

ASUS의 최신 게이밍 마우스인 ROG Gladius(글라디우스) 마우스는 최소 2천만번 클릭에도 문제가 없도록 설계되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이것은 고성능 스위치부품인 일본 Omron® (옴론)사의 마우스 스위치 부품을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2개의 일본산 옴론 스위치가 추가로 제공되어 더욱 매력적이라고 하겠습니다.

옴론스위치

그런데 한가지 의구심을 가지게 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추가로 2개의 옴론 스위치를 제공하는 것은 좋은데 어떻게 교체하나요? 마우스 스위치는 납땜이 되어 있는것 아닌가요? 라고 말입니다.

맞습니다. 일반적인 마우스의 경우 스위치부품을 납땜으로 처리하여 교체하려면 납땜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개인이 교체하기가 쉽지 않다고 하겠습니다.

하지만 ROG Gladius 마우스는 이지 스왑 스위치 소켓(Easy-swap switch socket) 시스템을 적용하여 매우 간단하게 스위치를 교체할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버를 분리한후 간단하게 소켓에서 스위치를 빼고 새로운 스위치를 꼽으면 교체가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하겠습니다. 그동안 소모품으로 취급되는 마우스의 개념을 벗어나 더 오랜시간동안 마우스를 사용할수 있도록 지원하는 설계라고 하겠습니다.

ROG Gladius 마우스는 마우스가 가져야할 기본기 부터 탄탄하게 하나하나 정교하게 다듬어진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라고 하겠습니다.

About ststory

STCOM의 공식블로그인 ST스토리(STstory)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STCOM에서 취급하는 제품들에 관한 이야기들 이외에도 다양한 관련 사용팁이나 IT이야기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술문의는 공식사이트인 www.stcom.co.kr의 AS관련메뉴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으며 블로그에서는 제품관련 기술지원은 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